본문 바로가기

쯔양 탈세 국세청 접수 정리

0다드림0 발행일 : 2024-07-25

쯔양 탈세 국세청 접수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버 쯔양, 박정원 씨의 탈세 의혹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그동안 많은 유튜버들이 탈세 문제로 이슈가 되었죠? 이번엔 1060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쯔양 씨가 그 주인공이랍니다.

민원 접수, 조사 시작

24일 인천지방국세청에 쯔양의 탈세 의혹을 철저히 조사해달라는 민원이 접수되었답니다.

조사2국 조사1과에 배당된 이 민원, 본격적으로 조사가 진행될 예정이에요.

민원을 제기한 고발인은 "쯔양의 법률대리인이 '얼마를 어떻게 버는지, 어떻게 비용처리가 되는지 모르는 상황이었다'고 해명했지만, 유튜브 수익은 쯔양 명의의 계좌에 입금된 것으로 나타났다"며 의혹을 제기했어요.

고발인은 국세청이 온라인에 퍼지고 있는 쯔양의 탈세 의혹 문건의 진위를 파악해주길 바랐고, 만약 허위로 판명되면 이를 유포한 유튜버 등을 고발해주기를 강력히 요청했어요.

또한, 쯔양과 그의 새로운 소속사가 2021년 11월 이후 납세 의무를 제대로 이행했는지 여부도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했죠.

문서로 드러난 탈세 정황

본지가 입수한 문건에 따르면, 쯔양은 2021년 11월 인천지방국세청의 실시간 개인통합조사에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일부 종합소득세가 누락된 사실이 적발되었다고 해요.

특히, 전 소속사 문ㅇㅇ가 쯔양의 주도로 탈세 도구로 이용되었고, 과세이연을 탈세 수단으로 활용했다는 내용도 담겨 있답니다.

쯔양과 전 연인 A씨는 유튜브와 아프리카TV의 후원 수익을 주식회사 문ㅇㅇ을 통해 기업 광고 수익으로 지급받아 세금을 회피하는 방식을 사용했다고 해요.

쯔양의 입장 표명

쯔양은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와 관련한 입장을 표명했어요.

그는 "사실 탈세를 (신고)한다면, 성실히 조사받고 저희가 가지고 있는 자료도 다 제출하겠다"고 했죠. 또한, "탈세는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답니다.

전문가들은 쯔양의 탈세 정황을 지적했어요.

한 익명의 세무사는 쯔양이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누락한 세금과 납부불성실 가산세를 포함한 추징금액이 약 5491만2045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어요.

법무법인 존재의 노종언 변호사는 "해당 자료가 사실이라면, 쯔양이 약 5000만원 가량의 추징금을 낼 것으로 예상된다"며 "쯔양의 경우 개인 소득세에 대한 탈세로 신고 의무자는 개인"이라고 설명했죠.

협박과 고소

한편, 쯔양은 탈세 의혹과 함께 자신을 둘러싼 협박과 고소 문제도 제기했어요.

18일 쯔양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 탈세와 조건 만남을 한 적이 없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죠.

그는 전국진 영상에서 모자이크 없이 적나라하게 나온 제보받은 카톡들이 사실 확인도 안 된 말도 안 되는 내용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했어요.

또한, 과거에 잠깐 같이 살았던 제보자와 관련된 사실도 언급했어요.

쯔양은 "방송하는 집에서 같이 산 적도 없고, 방송을 시작한 이후로는 본 적도 없다"고 밝혔죠. 대학 시절에도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왜 그런 제보를 했는지 모르겠다고 당황한 심정을 전했어요.

쯔양은 조건 만남과 업소 근무에 대해서도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어요.

전 소속사 대표의 강요로 잠깐 일을 나갔을 때도 성적인 접촉은 없었으며, 전 대표가 자신을 정신 교육시키고 길들여서 수위가 강한 곳으로 보내 돈을 벌자고 공모한 카톡 내용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죠.

 

지속되는 고소와 법적 대응

쯔양은 과거부터 자신과 PD를 협박해 2억 이상의 돈을 받아 간 여성 두 명을 고소했다고 밝혔어요.

만난 적도 없고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인데, 전 소속사 대표가 이들과 아는 사이라며 자신을 협박했다고 해요. 3년 전부터 시작된 이 협박으로 인해 2억 1600만 원을 상납했다고 하니 정말 충격적이죠.

쯔양은 "주변인들에게 피해가 가서 화가 났다"며 "해명 방송을 하지 않으려 했지만, 2차, 3차 피해가 발생하는 상황을 막기 위해 방송을 하게 됐다"고 밝혔어요.

솔직히 아무것도 안 하고 숨고 싶었지만, 모두가 힘내서 맞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방송을 켰다고 하네요.

이번 쯔양의 탈세 의혹과 협박 사건은 앞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을 것 같아요.

여러분,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 쯔양의 주장은 과연 사실일까요? 철저한 조사가 필요해 보입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식 전해드릴게요!

 

 

 

이임생 나이 프로필 이영표 따귀 사건 정리

이임생 나이 프로필 이영표 따귀 사건 정리 안녕하세요, 축구 팬 여러분! 오늘은 우리나라 축구계의 진정한 레전드, 이임생 감독님의 생애와 업적에 대해 깊이 있게 알아보겠습니다.축구

freeinformer.tistory.com

 

현철 프로필 생애 정리

현철 프로필 생애 정리 1942년 6월 17일, 경상남도 김해군 대저면 도도리에서 태어난 현철, 본명 강상수는 후에 대한민국의 대표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  그의 출생지는 현재 부산광역시 강서

freeinformer.tistory.com

 

강경준 장신영 이혼설 및 상간남 불륜 인정

강경준 장신영 이혼설 및 상간남 불륜 인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파워 블로거 아줌마가 최신 소식을 전해드릴게요.이번에는 정말 충격적인 소식이네요. 배우 강경준의 불륜 소송

freeinformer.tistory.com

 

큐텐 티몬 위메프 부도 총정리

큐텐 티몬 위메프 부도 총정리  안녕하세요, 파워 블로거 여러분! 요즘 이커머스 시장이 들썩들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위메프와 티몬의 셀러 대금 정산 지연 사태에 대해 알아볼게요.이

freeinformer.tistory.com

 

반응형

댓글